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뉴스, 리뷰

bequiet Light Wings ARGB

by lovenabi 2021. 12. 25.
728x90

 

hardwareasylum.com에 올라온 120mm PWM ARGB 쿨링팬인 Bequiet Light Wings 120mm PWM 리뷰입니다.

Silent Wings와 현재 Light Wings 팬은 항상 저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들은 더 전통적인 팬과 비교할 때 약하지만 기본 성능 테스트에서는 항상 성능을 능가하는 것 같습니다. 방열판과 라디에이터에 사용하면 작동하는지 거의 알 수 없으며 더 나은 더 빠르고 더 큰 버전과 비슷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성능상의 이점에도 불구하고 조용한 디자인은 결코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조용한 팬 디자인의 경우 이것은 좋은 일입니다. 즉, 그렇지 않고 Light Wings 팬 디자인이 모든 것을 바꿔야 합니다. 언급했듯이 각 Light Wings 팬에는 20세그먼트 ARGB LED 스트립이 있어 모든 ARGB 광원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이 조명은 데이지 체인 방식으로 연결할 수 있으며 3팬 팩을 구입하면 6팬 ARGB 라이트 허브를 얻을 수 있어 LED 스트립을 데이지 체인 방식으로 함께 연결할 때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지연 없이 조명 효과를 완전히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Light Wings ARGB LED 구현의 혁신은 매우 단순하다고 생각하지만 팬에 LED 조명을 추가하는 목표를 달성하고 매우 세련된 방식으로 수행합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팬을 사용하면 팬 블레이드에서 반사되거나 중앙 허브에서 빛나는 빛 없이 외부 링을 따라 빛만 얻습니다. 나는 이것이 ARGB를 추가하기로 동의했지만 조명이 팬의 우아함을 압도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꺼려하는 제품 관리자의 디자인 지향적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그들은 배우게 될 것이고, 그때까지 놀랍도록 효율적인 조용한 냉각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어색하게 구현되고 멋지게 강조된 ARGB 팬을 즐기게 될 것입니다.

간단하게 요약하면

장점

1. 저소음 디자인

2. 양면 ARGB 조명

3. 3팩 팬에 포함된 ARGB 허브

4. 고성능 PWM 팬 옵션

5. 듀얼 블레이드 디자인

단점

1. ARGB 디퓨저가 너무 큽니다.

2. 링주면에만 조명

3. PWM 곡선 주위의 조명만 마더보드 소프트웨어에서 펌핑해야 합니다.

아마존에서 Single pack은 29.46달러, triple pack은 84.14달러에 판매중

자세한 내용은 링크의 리뷰를 참고하세요.

이미지와 리뷰 출처 - https://www.hardwareasylum.com/reviews/cooling/light_wings

아마존 제품 페이지 - https://www.amazon.com/quiet-Premium-Cooling-Triple-BL076/dp/B09M8H87ZS?th=1

 

 

 

 

 

 

 

 

#bequiet_Light_Wings_120mm_PWM #bequiet #fan #120mm_fan #120mm_PWM_fan #ARGB_fan # #쿨링팬 #시스템팬 #AR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