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관련/하드웨어 관련 소식

Case Review World가 Forcca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by lovenabi 2011. 11. 3.
728x90

 









 




Case Review World를 운영하면서 블로그로는 리뷰작업을 진행함에 있어 한계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좀 더 다양한 분야의 분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자유로운 공간을 만들어야 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여름부터 작업을 해왔습니다.

 

블로그가 아닌 하드웨어 커뮤니티로 Case Review World가 아닌 Forcca(for the CPU Cooler & Case)로 새롭게 태어나고자 합니다.

 

현재 몇가지 기능이 구현이 되지 않지만 오늘부터 베타 오픈을 하였습니다.

 

네이버는 검색 등록 신청을 해뒀는데 심사가 통과되 빠르면 다음주부터 네이버에서 검색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파란의 경우도 신청은 해뒀는데 한달 정도 시일이 걸린다고 하니 심사를 통과하게 되면 다음달쯤부턴 검색이 될 것 같습니다.

 

추후 야후, 구글, 다음 등지에서도 검색이 되게끔 등록할 예정입니다.

 

Case Review World에 포스팅된 게시물들은 현 상태로 유지하면서 추후 리뷰나 사용기, 포토뷰는 Forcca에 등록이 되며, 한시적으로 Case Review World에는 간단하게 요약본 또는 사진만 포스팅 될 예정입니다. Forcca가 정식 오픈이 된 뒤 일정 기간이 지나면 Case Review World에는 더이상의 리뷰는 포스팅은 되지 않을 예정이며, Forcca에 포스팅된 리뷰의 링크로 대체가 됩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리며, 새롭게 태어나는 Forcca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www.forcca.com/xe

 

 

포르까 닷컴에서도 좋은 인연으로 이어지길 기대해보며...

 

ps) 아직 자잘한 버그 또는 생성해야할 게시판이 몇가지 남아 있는 상태인데다 게시물이 거의 없다 싶히 합니다. ^^;

컨텐츠는 차차 양질의 정보들로 채워질 예정이니 편안하게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