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뉴스, 리뷰

Streacom DA2 V2 (Black) ITX Chassis Review

by lovenabi 2021. 5. 24.
728x90

funkykit.com에 올라온 mini-ITX 전용 케이스인 Streacom DA2 V2 (Black) ITX Chassis 리뷰입니다.

다양한 유저의 컴퓨터 환경에 따라 작은 mini-ITX 플렛폼에서부터 E-ATX 플렛폼에 이르기까지 컴퓨터 케이스 또한 이런 환경에 맞게 큐브타입의 작은 케이스부터 큰 빅타워 케이스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시장에서 유통되고 있습니다.

리뷰에서 소개된 Streacom DA2 V2 Black ITX는 모델명에서 알 수 있듯이 mini-ITX 플렛폼의 케이스입니다.

리뷰를 간단히 요약하면

장점

1. 고품질

2. 스크래치 방지, 아노다이징된 알루미늄

3.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

4. DIY 프로젝트에 최적합

5. Vertical GPU mount kit(옵션)

6. 두꺼운 강화유리(옵션)

7. 넓지만 여전히 아주 작음

8. ITX 케이스를 위한 좋은 공기순환

 

단점

1. 가격을 더 낮을 수 있다.(*가격대가 다소 비싸다는 의미인 듯)

2. Vertical GPU mount kit 의 PCIe3.0 riser는 업그레이드가 필요

이 제품의 최대 장점은 비록 옵션으로 추가구입을 해야하지만 Vertical GPU mount kit을 통해 mini-ITX 케이스지만 VGA를 수직장착할 수 있다는 점일 것 같습니다.

장점으로 꼽은 부분 중 상당 부분은 이미 타 업체의 제품들에게서도 보이는 대목이라 이런 상황에서 가격대가 높다는건 일부 유저가 아니라면 굳이 이 제품을 살 이유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의 리뷰를 참고하세요.

이미지와 리뷰 출처 - https://www.funkykit.com/reviews/chassis/streacom-da2-v2-black-itx-chassis-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