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뉴스, 리뷰

Antec DF700 Flux Mid Tower Chassis Review

by lovenabi 2021. 5. 24.
728x90

funkykit.com에 올라온 미들타워 케이스인 Antec DF700 Flux Mid Tower 케이스 리뷰입니다.

현재 컴퓨터 하드웨어 시장에서 케이스, 특히나 미들타워 케이스는 다른 크기의 케이스들보다 엄청난 수의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타입의 제품부터 강화유리, RGB 등 화려함을 겸비한 제품, 저가형부터 고가형 제품들까지 가격대와 형태도 다양해서 유저가 원하는 타입을 선택하기에는 즐거운 고민을 하게 만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존에서는 74.99달러, 국내에서는 8.5만원대에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리뷰를 요약하면

장점

1. FLUX 냉각 기능

2. 강화유리패널

3. 쿨링팬 기본 제공

4. 최대 6개의 팬을 연결할 수 있는 ARGB 컨트롤러 포함

5. 큰 부품을 위한 충분한 공간

6. VGA를 위한 직접적인 공기흐름

 

단점

1. 없음..

 

단점이.. 단점이.. ㅡㅡ??

 

상단 멀티포트 덮개를 제공하지 않는 부분은 언급을 하지 않네요??

그리고, 하드베이가 2+1인 형태는 케이블 정리가 귀찮거나 까다로운데 왜 이런건 언급하지 않는 것인지. ㅡㅡ??

 

안텍의 FLUX 플렛폼이란 것은 기존 다른 제품들에서는 아예 시도조차 하지 않은 형태는 아닙니다. 단지 업체에서 선보인 적은 없지만 다양한 에어홀과 쿨링팬 장착을 위한 나사홀을 제공하는 제품들에서 유사방식을 유저가 직접 시도하도록 했던 제품들도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안텍고유의 방식인 것처럼 FLUX 플렛폼이라고 하는 것은...

하단에 기본 제공되는 쿨링팬의 날개가 일반적인 쿨링팬과 달리 역방향으로 부착되어 있는 점은 독특하긴 한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의 리뷰를 참고하세요.

이미지와 리뷰 출처 - https://www.funkykit.com/reviews/chassis/antec-df700-flux-mid-tower-chassis-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