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뉴스, 리뷰

Alienware Aurora R10 Ryzen Edition

by lovenabi 2022. 1. 25.
728x90

 

hardwarecooking.fr에 올라온 Alienware Aurora R10 Ryzen Edition 리뷰입니다.

Alienware를 통해 우리는 효율성과 크기가 적절한 것 이상으로 결합된 컴퓨터를 테스트할 수 있었습니다. 구성 요소는 전체적으로 일관성이 있습니다. AMD Ryzen 5900X 프로세서, NVIDIA GeFore RTX 3080 VGA는 테스트를 통해 우리에게 완전한 만족을 주었습니다. 또한 UHD 화면과 2160p, 1440p 및 1080p의 세가지 정의로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DWQHD 화면을 가지고 우리는 또한 일부 게임에 대한 테스트를 수행했고, 상황이 조금 더 까다로워졌습니다. 하지만 이는 UHD 화면과 거의 같은 픽셀 수를 나타내므로 지극히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나머지 1TB Samsung PM9A1 SSD와 2TB Seagate ST2000DM008 하드 드라이브는 제한되기 전에 대부분의 게임이나 기타 데이터를 저장하기에 충분합니다. 하지만 메모리와 마찬가지로 VGA 아래에 제공된 케이지에 2.5인치 형식의 HDD를 추가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실제로 컴퓨터에는 3400MHz 2 x 16GB DDR4 키트가 함께 제공되며, 모든 상황에서 충분합니다. 우연히 조금 더 필요한 경우 두 개 더 추가하거나 키트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Dell은 이 시스템을 관리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많은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배우기 매우 쉽고 직관적입니다. Alienware Command Center는 매우 효율적입니다. 기계를 완전히 관리하고 약간의 오버클러킹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Aurora R10 Ryzen Edition의 포장을 풀고 120mm Aio 와 유사한 쿨링 시스템을 발견했습니다. 언뜻 보기에 이것이 쿨링에 좋지 않다고 생각했고 CPU의 높은 온도를 예상했습니다. CPU에 대한 게임 내 평균은 84.6도로 특히 높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두려움은 충분히 근거가 있고 확인되었습니다. VGA는 평균 75도에서 약간 더 나은 성능을 보이지만 소음 공래를 초래합니다. 우리는 게임에서 평균 71.5데시벨을 언급했는데 이는 특히 시끄럽고 예를 들어 진공 청소기의 소음과 동일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컴퓨터에서 오랜 시간을 보낸 후에 컴퓨터가 꺼져 있는 순간이 가장 불쾌하지 않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Alienware는 소음 대 쿨링 비율을 개선하기 위한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를 다소 당황하게 만든 또 다른 점은 케이블이 오래되어 보이는 PSU입니다. 우리는 더 깔끔한 케이블로 PSU를 갖고 싶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비용을 고려해야합니다. Dell 사이트에서 받은 정확한 모델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런데 거기에 가장 근접한 모델이 약 3,300유로(RTX 3080Ti 포함)의 가격으로 전시돼 있습니다. 우리는 예산이 3,100유로인 거의 동일한 기계를 만들려고 했습니다. 몇 가지 사항을 고려해야합니다. 우선 , 사전 조립된 기계를 사용하면 VGA가 (거의) 부족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종종 보증과 고품질 애프터 서비스의 혜택을 받습니다. 우리는 어떤 사람들에게는 상당한 이점이 되는 조립을 돌보지 않습니다. 그러나, 구성 요소의 선택은 더 제한적이며 기계에 포함될 구성 요소의 모델을 항상 정확히 알 수는 없습니다. 스스로 기계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비용이 더 저렴한 경우가 많지만 오늘날에는 VGA와 같은 구성 요소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부품 고장시 애프터 서비스가 힘들 수 있으며 테스트할 교체 부품 없이 고장을 식별하는 것이 복잡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Dell은 우리의 눈에는 좋은 기계를 제공합니다. 구성 요소가 잘 선택되고 성능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 Alienware Aurora Ryzen 10 Edition을 즐겁게 플레이하고 작없할 수 있었습니다. 이 테스트를 작성하고 Excel에서 사진을 처리하거나 그래픽을 생성하는 것은 즐거웠습니다. 우리는 일부 게임을 할 수 있었고, 그 중 일부는 벤치에 앉지 않았으며 매우 즐거웠습니다. 사용 중에 컴퓨터는 충돌이나 BOSD를 경험한 적이 없으며 항상 매우 반응적이었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하면

장점

1. 설계

2. 아주 좋은 성능

3. 대용량 SSD 및 HDD 스토리지

4. 완벽한 빌드 품질

단점

1. 가격

2. 소음

3. 약간 높은 온도

자세한 내용은 링크의 리뷰를 참고하세요.

이미지와 리뷰 출처 - https://www.hardwarecooking.fr/test-alienware-aurora-r10-ryzen-edition/

 

 

 

 

 

 

 

 

#Alienware_Aurora_R10_Ryzen_Edition #DELL #Alienware #pc #AMD_Ryzen9_5900X #NVIDIA_RTX3080 # #완제품pc #게이밍pc

 

 

 

 

 

'하드웨어 뉴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ASUS ROG Ryujin II 360  (0) 2022.01.26
Gigabyte AiO AORUS Waterforce 280  (0) 2022.01.26
Creative Stage 360  (0) 2022.01.25
Crucial MX500 4TB  (0) 2022.01.25
ANKER Soundcore Liberty 3 Pro  (0) 2022.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