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팁, 이모저모,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문어숙회..

by lovenabi 2021. 8. 29.
728x90

 

** 이미지는 pixabay.com​에서 무료 이미지를 다운받아 첨부하였습니다. 이미지는 본문과 무관합니다.

잘 삶아진 문어는 숙회로 먹기도 하고, 남는 녀석들은 냉동고에 넣어두었다가 비라도 오는 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때 꺼내 라면에 넣어 먹어도 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문어는 가격대가 있다보니 자주 먹기는 힘든 것 같은데요.

발판에 이물질들이 많이 껴서 먹기 전에는 항상 밀가루와 굵은소금으로 치대서 세척하는게 일인 것 같습니다.

맛나게 먹으려면 어느 정도의 노동은 감수를 해야하겠죠 ㅎㅎ

오징어진미는 어릴때 집에서 동네슈퍼를 했었는데 얼마나 어머니 몰래 먹었던지 중학교에 들어가고는 질려서 못 먹게 되던게 지금도 오징어진미는 먹질 못합니다. 냄세만 맡아도 어우.. 그런데 문어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네요.. ㅡ0-;;

이웃이신 들꽃향기님의 채널에 올라온 문어숙회 글을 보고 나니 아.. 먹고 싶다는 생각과 함께 검색을 하고 있네요??

어 생각보다 저렴하다..

하면서 주문을 하고 있네요???

아 하필 휴일이라 ㅡㅠㅡ;;

진작 이 글을 보고 주문을 했다면 주말전에 받아서 주말에 문어숙회와 문어숙회라면을 먹을텐데 아숩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의 글을 확인해보세요..

https://blog.naver.com/kimhy004/222460453654

 

 

 

 

 

 

 

#문어 #문어숙회 #숙회 #초고추장 #라면 #해물탕 #찌개 #문어숙회무침 #문어초고추장무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