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팁, 이모저모,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치킨케사디아 치킨토르티야

by lovenabi 2021. 8. 31.
728x90

 

** 이미지는 pixabay.com, pexels.com, unsplash.com, pngwing.com​에서 무료 이미지를 다운받아 첨부하였습니다. 이미지는 본문과 무관합니다.

 

토르티야 사이에 치즈, 소시지, 야채 등을 넣어 구운 멕시코 요리를 케사디아라고 한답니다.

 

비교적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게 케사디아가 아닐까 생각들더군요.

 

치즈, 소시지, 야채 그리고,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넣어 만들 수 있는 토르티야..

 

해나리님 채널에 치킨 케사디아 글이 올라와 있어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우리네 음식 중에 전병을 연상케 하는게 케사디아일 것 같더군요.

 

그리고, 관련 이미지를 찾다보니 이미 외국에서는 많은 분들이 닭고기를 다양한 야채와 식재료 등과 함께 넣어 먹고 있는 것 같더군요.

 

들어가는 야채 다듬고 닭고기는 시장에서 파는 옛날 통닭을 사용해서 잘게 찢어 쓰면 될 것 같더군요.

 

해나라님은 마치 가정식 피자처럼 만드셨던데 이렇게 만들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 같습니다.

 

전날 먹다 남은 치킨과 냉장고에 남아 있는 몇가지 야채를 볶아 만들어도 될 것 같던데 간단하게 즐기는 한끼 식사대용으로 괜찮아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의 글을 확인해보세요.

 

 

 

https://blog.naver.com/tkmh1982/222470405712

 

 

 

#치킨케사디아 #quesadillas #케사디아 #치킨토르티야 #토르티야 #또띠아 #멕시코음식 #치킨또띠아 #치킨 #옛날통닭